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6. 식품, 음료 -슬로건 모음
    슬로건 2023. 8. 31. 13:22

    6. 식품, 음료 -슬로건 모음

    #식품슬로건 #과자슬로건 #음료슬로건 #음료수슬로건 #식품광고카피 #식품광고문구 #식품카피라이팅 #식품광고시안 #음료광고카피 #음료수광고카피 #음료광고문구 #음료수광고문구 #음료카피라이팅 #음료수카피라이팅 #음료광고시안 #음료수광고시안

    #슬로건 #슬로건모음 #광고카피 #광고문구 #카피라이팅 #광고시안

     


     책 만 권을 읽으면 신들린 듯이 쓸 수 있다(讀書破萬卷 下筆如有神)고 합니다.

     스티븐킹의 [유혹하는 글쓰기]에서도 “많이 읽고 많이 써라” 가 핵심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쓸 때에도, 기획서를 쓸 때에도

    제목이 좋아야 글을 클릭하고, 클릭수가 높아야 조회수가 올라갑니다.

     

     옷가게를 갔는데 앞에 마네킹에 옷을 코디해놓고 그 앞에 <만지지 마세요>라고 써 있다면 그 옷가게에 오래 있을 수 있을까요. 혹시라도 스치기만 해도 주인한테 한 소리 듣겠다 하고 조금 물러서게 되죠.

    여기에 조금 순화된 표현으로<눈으로만 봐주세요> 라고 고쳐 쓰는 것이 카피의 시작입니다,

    조금 더 생각을 더한다면 어떤 카피가 나올까요?

    이 생각의 시작이 매출을 올리는 카피전략입니다.

     

     제품을 팔아도, 가게pop물을 만들어도, 블로그를 작성해도, 인스타에, 페이스북에, 트위터, 지식거래까지 모든 글에는 좋은 카피는 확실히 존재합니다.

    손님을 끌어모으고, 방문객을 증가시키는 글쓰기가 매력적인 글쓰기입니다.

    상세페이지 작성, 광고페이지 문구, 썸네일 카피, 카달로그 등 모든 매출을 위한 활동엔 키워드와 카피가 들어갑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서 살 수 있고, 클릭할 수 있게 하려면 먼저 남의 카피를 공부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영업사원이 매출의 꽃이듯

    카피는 영업사원이 되어줍니다. 잘된 카피 한 구절이 온라인 에서도, 오프라인에서도 먹히는 전략이 됩니다.

     

    카피를 쓰기 전, 먼저 광고되었던 문구를 검토하고 선행자료가 익숙해지면 [실패하지 않는 광고]를 하게 됩니다

     남의 카피, 성공한 카피를 지속적으로 습득하는 것이 많이 읽기에 해당하겠죠. 여기에 잘된 카피를 고쳐쓰게 되고, 나만의 카피를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최근 2-30여년간의 "해당분야" "총정리"된 광고 카피를 소개합니다.

     

    아래 자료는 분야별로 정리한 일부 카피라이트 내용입니다.


    -오름차순으로 ‘ㄱ’에서 ‘ㅎ’순으로 정리

    - 0.001초 차이로 승패가 갈리는 세계 - #맥심 T.O.P 트리플( #동서식품 )

    - 0.1초 단축에 1년 걸림 - #핫식스 ( #롯데칠성음료 )

    - 1% 커피콩이 바리스타룰스가 되었습니다 - #바리스타룰스 ( #매일유업 )

    - 100% 국내선 쌀로, 전통 방식 그대로 - #동원양반죽 ( #동원F&B )

    - 100% 국산 보리로 엄마의 사랑을 가득 채웁니다 - #동서 #엄마순보리차 (동서식품)

    - 100% 손으로 만든 - #미스터피자

    - 100% 우리고기 - ( #농협목우촌 )

    - 100% 우리고기 원칙을 지키는 -목우촌(농협 #목우촌 )

    - 100% 유기농 과즙, 15일만 허락합니다 - ( #아침에주스 )

    - 100% 천연 비타민C로 바꾸자구요! -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

    - 100% 콩기름 - #매운콩라면 ( #빙그레 )

    - 1000만포 판매! 1000만 번의 증명! - #링티 ( #링거워터 )

    - 1000배 더 강력한 생존율 - #요플레 #닥터캡슐 1000( #빙그레 )

    - 10가지 과채의 착한 수분 - #토레타 ( #코카콜라 )

    - 10년만 젊어져라! 토마토로 OK -K토마토(한국토마토생산자협회)

    - 10년의 퀄리티로 티오피답게, 다시 - #맥심TOP (동서식품)

    - 10년째 완벽한 아침 - #포스트그래놀라 센서리지퍼백(동서식품)

    - 10분이면 탁탁탁 - #마이셰프

    - 10초면 찢기에 충분해 -덴마크 #인포켓치즈 (동원F&B)

    - 129년, 이금기의 원칙으로 깐깐하게 발효하다 - #이금기팬더양조간장 ( #오뚜기 )

    - 12주간의 사랑 - ( #브라벡토 )

    - 14가지 유기농야채 - ( #하루야채 )

    - 16년간 기다려온 그 맛이 온다 - #켈로그 ( #농심켈로그 )

    - 16년간의 노력 -켈로그 첵스파맛(농심켈로그)

    - 2세 건강에 보람을 거는 #매일유업

    - 2세 건강이 곧 매일의 신념입니다 - 매일유업

    - 2주후 여름은 달라질 수 있어요 - #켈로그스페셜K (켈로그)

    - 30년을 먹어도 신라면이네 - ( #신라면 30주년)

    - 35년 보리 장인의 전설을 맛보리 - #맥콜 ( #일화 )

    - 3가지 행복의 맛을 하나로 - ( #허쉬쿠키플러스 )

    - 3년 정성, 엄마가 고를 수 있는 큰 사랑입니다 - 3년정성 유기농 #맘마밀

    - 3년 정성, #이유식 에 담을 수 있는 가장 큰 가치입니다 - 3년정성 #유기농맘마밀

    - 3달 만에 7kg이상을 목표로 - #누트리쿠키 ( #누크 )

    - 3대 중화 면요리의 완성 -팔도 #불짬뽕 ( #팔도 )

    - 3배 사나워져 나타났다 - #농심 앵그리 RtA(농심)

    - 3배 사나워진 너구리 - #농심앵그리 RtA(농심)

    - 3살부터 바른 입맛, 평생건강 -#후디스키요 ( #일동후디스 )

    - 3시에는 3시라면 - ( #빙그레라면 )

    - 3일읽씹 소개팅남 - #비요뜨 ( #서울우유 )

    - 3초만 생각하면 좋은 물이 보입니다 - #제주삼다수 ( #광동제약 )

     

    출처: 금자씨의 친절한기획

    https://smartstore.naver.com/kumjac/products/5654804976

     

    영문 슬로건(광고카피, 광고문구)모음 : 금자씨의 친절한기획

    [금자씨의 친절한기획] 기획, pdf, 프랜차이즈, 창업, 매뉴얼 전자책 서비스

    smartstore.naver.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