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 화장품, 뷰티, 미용 슬로건 모음
    슬로건 2023. 8. 31. 13:16

    #화장품 #뷰티 #미용 #미용용품 #기초화장품 #메이크업

    #슬로건모음 #슬로건모음 #광고카피 #광고문구 #카피라이팅 #광고시안

     


     책 만 권을 읽으면 신들린 듯이 쓸 수 있다(讀書破萬卷 下筆如有神)고 합니다.

     스티븐킹의 [유혹하는 글쓰기]에서도 “많이 읽고 많이 써라” 가 핵심입니다.

    블로그에 글을 쓸 때에도, 기획서를 쓸 때에도

    제목이 좋아야 글을 클릭하고, 클릭수가 높아야 조회수가 올라갑니다.

     

     옷가게를 갔는데 앞에 마네킹에 옷을 코디해놓고 그 앞에 <만지지 마세요>라고 써 있다면 그 옷가게에 오래 있을 수 있을까요. 혹시라도 스치기만 해도 주인한테 한 소리 듣겠다 하고 조금 물러서게 되죠.

    여기에 조금 순화된 표현으로<눈으로만 봐주세요> 라고 고쳐 쓰는 것이 카피의 시작입니다,

    조금 더 생각을 더한다면 어떤 카피가 나올까요?

    이 생각의 시작이 매출을 올리는 카피전략입니다.

     

     제품을 팔아도, 가게pop물을 만들어도, 블로그를 작성해도, 인스타에, 페이스북에, 트위터, 지식거래까지 모든 글에는 좋은 카피는 확실히 존재합니다.

    손님을 끌어모으고, 방문객을 증가시키는 글쓰기가 매력적인 글쓰기입니다.

    상세페이지 작성, 광고페이지 문구, 썸네일 카피, 카달로그 등 모든 매출을 위한 활동엔 키워드와 카피가 들어갑니다.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서 살 수 있고, 클릭할 수 있게 하려면 먼저 남의 카피를 공부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영업사원이 매출의 꽃이듯

    카피는 영업사원이 되어줍니다. 잘된 카피 한 구절이 온라인 에서도, 오프라인에서도 먹히는 전략이 됩니다.

     

    카피를 쓰기 전, 먼저 광고되었던 문구를 검토하고 선행자료가 익숙해지면 [실패하지 않는 광고]를 하게 됩니다

     남의 카피, 성공한 카피를 지속적으로 습득하는 것이 많이 읽기에 해당하겠죠. 여기에 잘된 카피를 고쳐쓰게 되고, 나만의 카피를 만들게 됩니다.

     그래서 최근 2-30여년간의 "해당분야" "총정리"된 광고 카피를 소개합니다.

     

    아래 자료는 분야별로 정리한 일부 카피라이트 내용입니다.

     


    -오름차순으로 ‘ㄱ’에서 ‘ㅎ’순으로 정리

    - 1,000만의 말씀 - ( #미샤 보랏빛 #앰플 & #압축크림 )

    - 1000만 고객의 경험으로 -미샤 #타임레볼루션 보랏빛앰플(#에이블 C&C)

    - 1000만의 말씀 - #미샤타임레볼루션 #보랏빛앰플 (에이블C&C)

    - 100만 데이터에서 내 피부의 정답을 찾다 - #이니스프리 #퍼스널원크림( #아모레퍼시픽 )

    - 100만개의 리얼 셀로 차오르는 피부 생명력 -리엔케이 셀투셀 에센스( #코웨이 )

    - 100만번의 선택, 100만번의 사랑 -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투쿨포스쿨)

    - 100원으로 예쁘게 사~월 - #아모레퍼시픽

    - 100일의 자연발효로 깊은 더블 #안티에이징 - #수려한 #효비담 #발효크림( #LG생활건강 )

    - 10℃ 과학! - #디아켈리

    - 10cm 앞에서도 완벽한 커버력,. 24시간 후에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스테이인플레이스 (ELCA)]

    - 10cm 앞에서도 자신있게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파운데이션 (ELCA한국유한회사)

    - 10cm 앞에서도, 24시간 후에도 결점없는 피부 -에스티로더 #더블웨어리퀴드파운데이션 (에스티로더)

    - 10cm안에서도 자유롭게 -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 20대부터 #탄력 #리프팅 - ( #유세린 #볼륨리프팅 )

    - 24시간 꽉 채운 피부 에너지 - #아이오페 #바이오에센스 (아모레퍼시픽)

    - 24시간 무너짐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 -에스티로더 더블웨어파운데이션(ELCA한국유한회사)

    - 24시간 주기로 달라지는 #피부 리듬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리페어 (ELCA한국)

    - 24시간 타튜쇼킹 - #토리모니 #퍼펙트립스 쇼킹립(토리모니)

    - 24시간 후에도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 -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ELCA)

    - 270°안의 남자는 다 쓰러진다 - #미샤뷰어 270°

    - 2번 발효로 더욱 깊고 풍부한 효능을 전하는 스밈 - #더페이스샵 #스밈

    - 2주 특급 솔루션 -#듀이트리 #픽앤퀵투윅스마스크 (듀이트리)

    - 2주, 팩트체크 -#순플러스 #하이액티브잡티세럼 ( #순플러스 )

    - 30일만에 20대의 빛나는 피부를 만나보세요 - #3020펩타이드 ( #NCL바이오 )

    - 360도 탄력 잡힌 코어로 365일 흔들림 없는 피부 -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앰플( #LG생활건강 )

    - 365일 힘 있는 피부 - ( #시세이도 #얼티뮨 )

    - 39살인 지금이 가장 행복해요 - #키엘수퍼스마트 크림( #키엘 )

     

    출처: 금자씨의 친절한기획

    https://smartstore.naver.com/kumjac/products/5654804976

     

    영문 슬로건(광고카피, 광고문구)모음 : 금자씨의 친절한기획

    [금자씨의 친절한기획] 기획, pdf, 프랜차이즈, 창업, 매뉴얼 전자책 서비스

    smartstore.naver.com

     

     

Designed by Tistory.